Tel:86-412-3773229     3773560
CN          EN          KR         JP

회사소개

요녕북해실업(그룹)유한회사는 요녕성 해성시에 등록되어 운영중인 광산개발 및 분체가공 전문기업 입니다. 그 전신은 1979년에 설립된 해성시 석분2공장 입니다.

2004년에 해성시 석분2공장의 산하기업들을 개편하여 요녕북해실업(그룹) 유한회사로 통합하여 북해그룹을 설립 하였습니다.  

북해그룹은 탈크, 방해석 원광석의 채굴, 제분 및 정밀가공사업에서 다원화된 사업방향으로 전환하여 탈크, 방해석, 마그네사이트, 소우프스톤(soap stone), 규석, 돌로마이트(백운석), 형석 등의 채굴, 가공과 벌크백 생산을 포함한 광물관련 전문기업으로 발전하였습니다.

 

현재의 북해그룹은 세계적으로 광물관련 산업계에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그룹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북해그룹은4R레이몬드 밀 한대를 보유한 소형분체 가공업체에서 부터 출발하여 광산개발, 분체가공과 탈크 마스터배치 등과 같은 다양한 제조기술을 보유한 광물 관련 전문기업군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장용 벌크백, 마그네사이트 제품가공, 탄산칼슘 및 관련제품을 수송하기 위한 전문운송업체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사업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해그룹의 현재 토지면적 50만 평방미터, 건축면적 15만 평방미터, 산하에 자회사 18, 광산 26, 분체공장7개와 연구개발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임직원수는 약 3,000여명에 이릅니다.

 

북해그룹은 요녕성 납세총액 TOP100향진기업으로 여러 번 선정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년도 감사 면제기업”, “전국 수출 외화창출 선진 향진기업” , “계약중시 신용준수기업” 등에 선정되었으며 현재 중국국제상회, 중국오광화

공수출입상회 회원으로 활약중 입니다.

 

북해그룹은 국가의 과학기술을 이용한 무역발전 전략에 적극 호응하였으며 글로벌 최고의 분체가공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최신기술과 풍부한 자원,  우수한 제품, 풍부한 경험에 의거해 세계 분체공업 분야에서 선도적 지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북해그룹은 전사적으로 “기술현대화, 경영국제화, 관리인성화, 생산친환경화”

발전전략을 실행하였으며, 신뢰경영의 이념과 건전한 기업문화의 발전을 바탕으로 기업의 핵심경쟁력 육성에 주력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향후 북해그룹은 새로운 시점에서 보다 좋은 실적과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사회에 공헌할 것입니다.